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
선택
자동완성
검색어 자동완성
 
  • [음식이야기]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화장품’

    이 게시글을 알리기 tweet

  • 글쓴이 : 마이빌평택
  • 17.11.01 17:57:04
  • 공감 : 0 / 비공감 : 0
  • 조회: 124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화장품’ 


천연유황화장품 ‘아모크엘’…피부 미용에 뛰어난 효능

FDA 안전성 및 KTR 중금속·스테로이드 테스트 통과  



▲아모크엘에는 유황이 함유된 비누·선크림·미스트팩·올인원·샴푸 제품이 있다.


가습기 살균제, 살충제 달걀, 여성용품 논란으로 화학물질에 대한 공포가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천연원료로 만든 제품이 각광받고 있다.


(주)아라파파(대표 조우현, www.alapapa. co.kr)의 ‘아모크엘’은 천연원료인 유황을 주원료로 만든 천연유황화장품 브랜드이다.


아모크엘의 모든 제품은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안전성 테스트에서 적합 판정(FDA I.D CODE 2030950)을 받은 유황원료로 만들어진다. 유황은 인도네시아 자바섬에 있는 천연 유황 광산인 ‘카와이젠’에서 채굴한 것으로 99.99% 순도를 자랑한다. 


이곳 유황은 예로부터 원주민들이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하는데 사용할 만큼 피부 미용에 뛰어난 효능을 지니고 있다. 유황이 함유된 제품들은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KTR)의 중금속테스트, 스테로이드 39종 테스트 등 품질테스트를 통과했다.


아모크엘은 신장이 좋지 않아 피부 트러블을 비롯한 다양한 질병이 끊이지 않던 조 대표가 유황 기능식품을 복용한 이후 칙칙한 피부가 환해지고 탄력이 생기면서 질병이 나아지는 것을 경험한 뒤에 출시됐다.


조 대표는 “유황이 몸에 좋으면 당연히 피부에도 좋을 것이라는 생각을 하게 돼 유황화장품을 만들게 됐다”며 “유황은 피부 본연의 자연적인 항산화 작용을 촉진시켜 피부를 보호하고 깊은 보습과 탄력을 선사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아모크엘의 전 제품은 향료와 색소를 첨가하지 않고 위험원료를 사용하지 않아 피부질환 환자, 어린아이, 노인 등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천연화장품”이라고 강조했다. 




여러 기능 담은 ‘올인원 제품’


“소비자를 먼저 생각”

아모크엘의 장점은 기존의 복잡한 기초 화장품 라인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여러 기능을 담은 올인원 제품이라는 데 있다.

용도별 제품이 아닌 올인원 제품으로 출시된 것은 소비자를 먼저 생각하는 조 대표의 평소 지론 때문이다. 


조 대표는 “수익을 추구하고자 했다면 올인원이 아닌 각각의 제품을 출시했을 것”이라며 “화장품을 함께 개발한 연구원들조차 제 의견에 반대했지만 소비자들이 더욱 간편하게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돕고 싶었다”고 말했다. 


이어 조 대표는 “아라파파의 천연유황화장품이 단순한 소비재가 아니라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사람들을 이어주는 하나의 매개체가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비누·샴푸 등 다양한 제품 출시

아모크엘 제품에는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한 번에 씻을 수 있는 피톤치드 오일이 첨가된 ‘유황비누’와 천연 허브오일이 들어간 바디샤워 겸용 ‘샴푸’, 천연 오일을 사용해 보습력이 뛰어나고 밤낮 구분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미스트팩’, 스킨·로션·에센스 기능을 모두 담았으며 멀티 펩타이드가 함유돼 미백·주름을 개선하는 기능성화장품 ‘올인원 에센스’가 있다. 


또 사계절 필수품인 ‘선크림’은 수분크림의 기능을 하며 끈적이거나 답답하지 않고 자연스러운 톤 업 효과로 메이크업 베이스로도 사용 가능해 고객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여러 매체에 소개

아모크엘 제품이 입소문을 타기 시작하면서 최근에는 방송에도 나오고 있다. 지난 28일 SBS CNBC ‘성공의 정석 꾼’에 소개됐으며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에 화장품을 협찬하고 있고 제작 중인 다른 드라마에도 협찬이 확정되어 있다. 


또 월간 인물 9월호에는 ‘조우현 대표’의 인터뷰 기사가 실렸고 내달 16~19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메가쇼 2017 시즌2’에도 참여한다.


아모크엘은 현재 홈플러스 영등포점, 블루키 아울렛, 이마트 검단점·광주점·금정점 등 대형마트에 입점해 있으며 홈페이지(www.alapapa.co.kr)에서도 판매한다. (문의: 070-7752-7565)



마이빌평택 정정화 기자 laputa007@naver.com



Tags :
  • 이글은 실명인증이 완료된 회원이 작성한 글입니다.
  • 목록으로
  • tweet tweet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글쓴이
로그인